기업소개
인사말
경계가 사라지는 시대
이 시대는 점점 더 산업 간의 경계가 모호해 지고 있습니다. 건설산업환경은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으며 특히 산업인력부족에 따른 사회 전반적인 위협은 이제 건설시장에도 커다란 위기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많은 국가에서 탈현장 OSC(Off-Site-Construction) 방식의 건설산업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건설업과 제조업의 경계도 점점 사라지게 될 것은 분명합니다. 그 동안 많은 부분 개별 인력의 숙련도에 의존해 온 건설업은 여러 분야에서 제조업의 정밀성과 균질한 품질을 요구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건축 환경은 변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 스틸라이트는 이러한 시대적 요구를 부응하고자 공장제 생산방식(Pre-Fab)을 도입하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며, 균질하고 예측 가능한 건축물을 완성할 수 있는 포괄적 시스템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건축구조용 경량프레임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FrameCAD 사의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하여 국내 최고의 성형기를 도입, 정밀하고도 견고한 경량철골구조물용 부재인 Stud, Track, Joist 등을 자체 생산 하고 있으며 이를 이용한 공장제 패널라이징 방식 뿐만 아니라 관련산업의 신소재와 구조에서 마감재 까지 보다 정확하고 다루기 쉬운 프리패브 방식의 많은 솔루션을 더불어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스틸라이트는 시대의 변화에 대응하는 기업이 되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스틸라이트 대표이사 천 상 현
-한양대 건축공학과 졸업
-영국 AA School 석사(도시주거학)
-한양대학교 건축학 박사 수료
-전) KBS 초정건축가
-전) 한국목조건축기술인협회 운영위원
-현) 한국 건축가협회 정회원
-현) 한국 철강협회 KOSFA 운영위원
-전) 한양대 건축과 겸임교수
EASY SOLUTION